미디어온 관리자 기자 | 'K팝 톱티어' 라이즈(RIIZE,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)가 데뷔 1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.
라이즈는 지난 6월 선보인 첫 미니앨범 'RIIZING'(라이징)에 신곡 'Combo'(콤보)를 추가해 총 9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오는 9월 19일 음반 발매하며, 이에 앞서 데뷔 기념일인 4일에 맞춰 'Combo' 음원을 공개한다.
특히 에필로그 앨범은 라이즈가 첫 미니앨범 'RIIZING'과 관련된 싱글, 콘텐츠, 팬콘 투어 등을 아우르는 모든 활동의 테마를 'HUSTLE'(허슬)로 설정하고, 다음 목표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4월부터 펼쳐온 긴 여정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의미를 더한다.
오늘(2일) 0시에는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'리얼타임 오디세이' 타임라인이 오픈, 라이브 방송, 'Combo' 스페셜 비디오,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, 에필로그 앨범, 팝업스토어, 에버랜드 컬래버레이션 등 풍성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예고해 라이즈 데뷔 1주년을 향한 설렘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.
또한 신곡 'Combo'는 첫 미니앨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린 'RIIZING' 트레일러에 사용된 곡으로, 멤버들이 다 같이 손을 드는 장면에서 '타오르고 있어'라고 외치는 시원한 샤우팅 보컬로 화제가 되며 풀버전 요청이 쇄도한 만큼,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.
한편, 라이즈는 첫 팬콘 투어 'RIIZING DAY'(라이징 데이)로 서울, 도쿄, 멕시코시티, LA, 홍콩, 타이베이, 마닐라, 싱가포르, 방콕, 자카르타 등 전 세계 10개 지역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, 9월 13~1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팬콘 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할 피날레 공연을 연다.
[출처=SM엔터테인먼트]